ㅇ 안녕하십니까? 먼저 산수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ㅇ 귀하의 민원 취지는 남광주역 365무인예약대출 이용 시 도서를 연체하지 않았음에도 회원상태가 대출정지 되어있어서 예약도서를 빌려가지 못하신 것으로 이해가 됩니다. ㅇ 확인 결과 주말 간 전산 통합센터 서버 상의 오류로 회원상태가 대출정지로 되었을 것으로 추정되오며(현재 회원상태 정상) ㅇ 향후 반복해서 불편을 끼쳐드리지 않기 위해 금일(2월 8일 월요일) 중으로 긴급 전산점검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ㅇ 2월 7일(일)에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책을 빌려가지 못한 관계로 대출 예약만기일을 2월 10일(수)까지 연장해드렸음을 알려드리며, ㅇ 남광주역 365 무인예약대출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ㅇ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613-7830(종합자료실)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