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먼저, 반납기의 오류로 인하여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무인반납기 관련 건의에 대해 답변드립니다.

무등도서관에서는 무인 기기의 오류를 최소화하기 위해 주기적인 기기 점검과 수시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상처리 여부 및 예약 자료 확인을 위해 자료실에서 2차 반납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말씀주신 반납 처리시간과 관련하여 수동반납함의 경우, 투입 시간에 따라 당일~익일 처리되오며 반납도서 수거 시간을 안내드리니 도서 반납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반납함 도서수거 시간 : 매일 오전 9, 오후 4, 오후 9(종합자료실) 처리 (휴관일 제외)

또한 기기 이용 과정 중 오류 발생시 도서관으로 알려주시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정기 및 수시 기기 유지보수에 더욱 노력을 기울여 장비 오류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사항 또한 언제든 무등도서관 종합 자료실(613-7754)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