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안녕하십니까? 먼저 도서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귀하의 요청 사항에 대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 해당 3층 노트북열람실 및 일반열람실 점검 결과 AP 기기 이상은 아닌 것으로 나타났으나, 이용하는데 불편을 조금이나마 해결하고자 AP기기를 교체하였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제어를 위해 새벽마다 와이파이를 재기동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통신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공공 와이파이 특성상 접속자 수 및 이용량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동시 접속자 수가 많아 지거나 일부 접속자가 과도하게 트래픽(동영상, 게임)을 많이 점유할 경 우에는 일시적으로 서비스 품질이 저하되어 접속 제한, 끊김, 속도 저하 등이 짧은 간격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ㅇ 앞으로도 정기적인 와이파이 점검을 통해 도서관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ㅇ 와이파이 및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문헌정보과(062-613-7745)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