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주셔서 감사드리며, 귀하가 말씀하신 3가지 사항에 답변드립니다.

 

건물 뒤편 주차장에서 남직원 소음 문제는,

   최근 주차장 도색 작업을 사전 준비하는 단계에서 직원들의 현장점검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용자에게 불편함을 드린점에 대해서 양해 말씀드리며, 향후 야외작업 시 열람실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도서관 직원의 이중 주차 및 전화 미응답에 관해서는,

   해당 차량은 도서관 직원의 개인 차량이 아닌 도서관 공무 수행을 위한 관용 차량으로서, 도서관 복귀 시 주차 가능한 곳이 없어 부득이하게 이중주차 한 것으로 사료됩니다. 관용차량 담당자 연락처로 행정전화를 주셨으나 담당자 부재로 인해 즉시 수신하지 못한점에 대해서는 양해 말씀 드리며, 향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토록 하겠습니다.

 

남자 화장실 칸막이 설치에 관해서는,

  귀하께서 말씀하신 내용과 같이 남성화장실 소변기 가림막 설치 규정이 2018년 이후 시설물을 신축·증축·개축·재축·이전·용도변경 또는 대수선하기 위하여 허가·협의를 신청하거나 신고하는 경우부터 적용한다.’라고 되어있으나, 도서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임을 고려하여 추후 화장실 환경 개선 시 반영될 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기타 민원사항 발생 및 궁금한 사항이 있을시 1층 안내실에 알려주시거나, 관리과 613-7712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