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대표도서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현재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시립도서관, '2023년 북스타트 사업' 운영

무등문헌정보과 카테고리 : 공통 조회수 : 537

시립도서관,‘2023년 북스타트 사업운영

 

광주시립도서관(무등, 사직, 산수)태어나면서부터 평생 독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독서 문화 운동인 북스타트(Book Start) 사업을 오는 4월부터 시작한다.

 

북스타트(Book Start) 사업책과 함께 인생을 시작하자는 취지의 사회적 육아 지원 사업으로 상반기에는 출생부터 8세까지 성장단계에 맞는 책 꾸러미(책꾸러미 가방, 도서 2, 가이드북)를 무상 배부하고 책놀이 프로그램, 부모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프로그램 참가자는 오는 310일부터 무등도서관을 시작으로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는다.

 

북스타트 책 꾸러미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8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나이를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이나 아기수첩 등 증빙서류를 지참해 각 도서관 어린이실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선착순 수령할 수 있다

도서관별(무등,사직,산수) 프로그램 접수일 및 꾸러미 배부일 상이, 홈페이지 참조

 

송경희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북스타트 프로그램에 많은 아이들이 참여하여 책과 함께 하는 즐거운 경험을 통해 감성과 인지를 발달시키고, 평생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s://citylib.gwangju.kr)를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 어린이실로 문의하면 된다.

 

무등 613-7747, 사직 613-7779, 산수 613-7814 <>

 

별첨 : 2022년 시립도서관 북스타트 운영사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