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형전자책(밀리의 서재) 관련 공지
○ 2022. 08. 17. (수) 선착순 450명 계정 배부 완료
○ 2022. 08. 19. (금) 미등록자 문자 재전송 (+2022.08.19. AM 10:34)
○ 2022. 08. 24. (수) 미등록자 문자 재전송 (+2022.08.24. PM 13:36)
○(완료) 2022. 08. 24. (수) 까지 로그인 기록이 없는 경우 25일 (목)에 권한 해지 후 대기 인원에게 발송
※ 해당 계정의 SMS 수신이 거부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구독권에 관한 정보가 누락 될 수 있음
※ 수신 거부 혹은 핸드폰 번호 오류로 인한 누락, 미등록으로 권한 해지 시 복구 불가능
○ 안내 메시지가 누락된 경우 아래의 번호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전화 ☎) 062-613-7767/7766
자주하는 질문 (Q&A)
Q. 신청에 성공했나요? / 대기번호가 몇 번인가요?
A. 아래의 링크로 연결되는 페이지에 있는 ‘신청정보 확인하기’ 버튼을 눌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번호 앞에 ‘예비‘라고 적혀 있는 분들은 미등록분 또는 실적 미달자가 발생한 경우 순차적으로 문자가 배부되므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Q. 개인계정에 구독권을 등록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구독권이 등록된 계정을 배부해 드립니다.
Q.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뜹니다.
A. 비밀번호 초기화 이후 최초 로그인 시, 비밀번호 변경이 필요하며 평소 사용하시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Q. 계정이 없다고 나옵니다 / 비밀번호가 틀립니다.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A. 배부해 드린 계정은 기업 회원용 계정이며 로그인시 기업 회원 로그인인지 확인해 주시고,
그럼에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 위의 번호로 문의해 주시면 비밀번호를 초기화 해 드립니다.
Q. 이용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new)
A. 보내드린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에 성공하시면 자동으로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