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안녕하십니까? 먼저 남광주역 무인예약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민원 내용은 “지난 11일(토) 오후 2시경 남광주역 무인예약기 전원이 꺼져있었던 이유와 무인예약기 도서 수령 대기기간 연장요청”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ㅇ 귀하의 민원 내용에 대해 검토한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남광주역 무인예약기 전원이 꺼져있었던 이유는 전원 공급의 문제로 인해 기기 전원이 꺼져있었던 것으로 파악되며, 추후 소형 전원공급장치 설치 검토 등을 통해 문제를 보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 무인예약기 도서 수령 대기기간 연장요청 사항은 코로나19로 인하여 비대면 서비스인 무인예약 신청 건수가 급증하였고, 다수의 이용자가 무인예약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도서수령 대기기간 연장은 어렵다는 점을 알려드리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ㅇ 참고로 산수도서관 남광주역 무인예약기의 도서 수령 대기기간은 신청하신 날로부터 3일째 13시까지입니다. (단, 주말에는 도서 신청만 가능/도서 수령은 불가) ㅇ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613-7830(종합자료실) 혹은 613- 7812(산수도서관 사무실)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