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업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적극 협조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지적하신 사항에 대해 확인한 결과 시원한 물이 나오지 않는것은 고장이 아니라 사용자가 많아 냉수능력이 저하되어 그렇고 뜨거운 물 버튼은 이상 없음을 확인 하였습니다.


참고로 정수기는 주기적으로 필터 교체와 매월 정기 점검으로 위생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우리 도서관에서는 이용 편익 제공 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며 기타 사용하시다가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2층 사무실(☏232-6695)로 문의해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보완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