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첨단산업 문화수도, 우리 모두가 주인되는 1등 시민 1등 광주실현의 시정 실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우리 도서관 홈페이지에 제1365호(2010. 2. 21)로 게시하신『산수는 시립도서관』건에 대하여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제15조 (처리결과의 통지)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24조(처리결과의 통지 등)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가. 우리 도서관에서는 미래 지역 및 국가사회 발전을 견인하는 경쟁력 있는 지역 인재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이용자 특성, 연령, 성별 등을 고려한 열람실을 운영하는 한편 쾌적한 열람환경 조성 및 열람 방해 예방, 이용자간 분쟁 및 갈등 해소 등을 위해 광주시립(무등)도서관에서 수립한『시립도서관 유실물 처리계획』에 의거 방치 물품에 대한 수거 등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나. 또한 불특정 다수가 자유롭게 이용하는 열람실 및 부대시설의『고정석』을 지정․ 운영 및 인정하고 있지 않으므로 열람실에 미리 책을 놓아 두어 좌석을 확보하는 일이 없도록 수시 점검하여 이용자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 앞으로도 우리 도서관 발전을 위한 건강한 제안을 당부 드리며 추가로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우리도서관 2층 사무실(☏613-7811)로 문의해 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보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