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대표도서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현재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전자책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신청하세요!

무등문헌정보과 카테고리 : 공통 조회수 : 844

전자책 무제한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신청하세요!”

- 광주광역시립도서관 밀리의 서재, Yes24 구독형 전자책 이용자 모집

 

광주광역시립도서관에서는 315일부터 전자책을 권수, 기간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밀리의 서재’, ‘Yes24 구독형 전자책의 이용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밀리의 서재가 600(예비인원 30명 별도), Yes24 150(예비인원 15명 별도)이고, 선착순으로 접수를 마감한다.

예비인원 : 구독권 또는 로그인 정보 소지자가 일정기간 미등록, 4권 이상 이용이 없을 경우 이용권한을 부여받을 수 있는 후순위 신청자

 

신청을 원하면 시립도서관과 홈페이지에 모두 회원가입을 한 후,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전자도서관(구독형 전자책) 메뉴에서, 이용을 원하는 서비스 한 가지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전자도서관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 바로가기 :

: https://citylib.gwangju.kr/main/contents/rentElib

 

모집이 끝나면 이용자는 해당 서비스의 구독권 또는 로그인 정보를 문자로 받을 수 있고,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용 어플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다만, 구독권 관련 정보를 7일 이내에 등록하지 않거나 월 4권 이상 이용하지 않으면 권한이 해지되고, 예비 인원에게 이용권한이 넘어갈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최경화 시립도서관장은 “4월부터 본격적으로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를 시작하는데, 이용자를 사전에 접수하는 밀리의 서재, Yes24 구독형 전자책 서비스 외에 시립도서관 정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교보문고 구독형 전자책도 추가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면서 위드 코로나 시대에 마음껏 독서할 수 있도록 전자책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무등도서관 자료팀(613-7742)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