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대표도서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현재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시립산수도서관, 제10회 푸른길 음악회 운영

산수도서관 카테고리 : 산수 조회수 : 500

시립산수도서관, 10회 푸른길 음악회 운영

- 1146, ‘산수를 유람하다주제 강연·공연 선봬

 

광주광역시립산수도서관은 114일부터 6일까지 제10회 푸른길 음악회 산수를 유람하다를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먼저 4일 오후 7시부터는 클래식은 처음이라의 작가이자 피아니스트인 조현영 씨가 어렵게 느껴지는 클래식을 쉽게 이해하고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5일에는 오후 430분부터 초등학교 1~3학년생을 대상으로 너는 소리의 신유미 작가와 그림책을 함께 읽어보고 자신의 마음을 그림과 악기로 표현해본다.

 

이어 7시에는 조현영 피아니스트와 김은예 바이올리니스트가 연주하는 베토벤, 바흐 등의 곡을 듣고 클래식에 한층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갖는다.

 

마지막 날인 6일에는 초등학교 고학년을 대상으로 신기한 닮은꼴 과학곽영미 작가(오전 10)와 자연에서 찾은 생체모방 기술을 알아보고, ‘BTS 덕분에 시작하는 청소년 심리학 수업김현경 작가(오후 1)와 방탄소년단 노래의 가사로 분석심리학을 알아본다. 또 이병률 작가(오후 4)와 박상미 상담심리가(오후 7)와의 만남도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이 기간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는 윤동주, 나태주 시인의 시를 노래로 창작해 부르는 스와뉴밴드의 공연과 피아노 4중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의 주제곡을 연주하는 루체앙상블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산수도서관(613-7811)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립도서관 바로가기 : http://citylib.gwangju.kr

 

송은정 산수도서관 관리과장은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이용자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이번 강연과 공연이 산수를 유람하 듯 편안한 시간을 제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