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대표도서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현재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시립도서관, 9월은 독서의 달 행사 가득가득~

관리자 카테고리 : 공통 조회수 : 4269
 

시립도서관, 9월은 독서의 달 행사 가득가득~


시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시민들에게 독서를 권장하고 독서생활화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독서와 문화 체험,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무등도서관은 23일 다문화 가정을 위한 ‘도서관 체험’, 5일~30일 ‘감동추천도서 목록배부’, 28일 부모강좌 ‘그림책 읽기의 즐거움’, 1일~23일 ‘용돈주세요 원화전시’, 24일 ‘좋은책 돌려보기 장터’등의 행사를 개최한다.


사직도서관은 9일 특강 ‘창의적 자녀교육과 부모의 역할’, 15일 ‘한글 가훈 써주기’, 16일 ‘매직복화술 공연’, 21일 ‘어린이 경제교실’, ‘기후변화 사진 展’, ‘어린이 북 아트 展’, 등의 다양한 행사로 시민을 맞이한다.


○ 산수도서관은 7일 ‘그림책 극장’, 16일 어린이 교양강좌 ‘동그라미 지구마을 배우기’, 21일 특강 ‘아이는 들어주는 만큼 자란다’, 28일 어린이 동화작가 황미용의 ‘나는 일기 마법사’, 6일~30일 동화 원화전시 ‘만희네집’, ‘감동 추천 책 목록 배부’,등의 행사로 지역 주민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9월 독서의 달에는 시민들이 도서관을 찾아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책과 친해지고, 정서적으로 풍요로운 가을을 맞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