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대표도서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현재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시립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 강좌 참여자 모집

무등문헌정보과 카테고리 : 공통 조회수 : 307

시립도서관, 상반기 독서문화 강좌 참여자 모집

- 그림책 과학교실, 작품으로 만나는 미술사 등 23개 강좌 운영

 

광주광역시립도서관(무등사직산수)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독서문화 강좌를 운영한다.

 

인문고전부터 예술강좌, 외국어 회화 등 23개 강좌를 3개 도서관에서 대면 및 비대면으로 운영하여 코로나19로 움츠러든 시민들의 여가활동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무등도서관은 성인을 대상으로 고전강독(시경) 고전강독(중용) 한자교실 영어회화 서예교실 한국화교실 민화교실 통기타여행 8개 강좌를 운영한다.

사직도서관은 어린이를 위한 그림책 생각놀이 그림책 과학교실과 성인 대상의 한문교실 위로와 마음챙김 독서테라피 문학과 영화 봄날 시 쓰기 유지되는 신박한 정리수납 독서미식회 8개 강좌를 준비했다.

산수도서관은 성인 대상 클래식 인문학 경제 인문학 고전독서 보태니컬아트 캘리그라피 시 공감 낭송 작품으로 만나는 미술사 7개 강좌를 마련했다.

 

송경희 시립도서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일상의 활기를 되찾고 문화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강좌를 꾸준히 마련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좌 수강을 희망하는 시민은 27일 화요일부터 광주광역시립도서관 누리집의 문화강좌신청란이나 해당 도서관으로 무등(613-7727), 사직(613-7772), 산수(613-7812) 신청하면 된다. <>

 

별첨 : 강좌 일정표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