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대표도서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현재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무등문헌정보과 카테고리 : 공통 조회수 : 532

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작가강연·전시·체험 등 다양, 24일부터 참가 신청

 

광주광역시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독서진흥 행사를 운영한다.

 

각 도서관별로 운영하는 행사를 보면, 무등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 남동윤 작가 강연을 비대면 줌(ZOOM)으로 진행하며 청소년 및 성인 대상으로 청각만을 이용해 책의 내용을 상상하게 하는 찾아가는 소리극 낭독 공연라탄 거울 만들기 체험 도서대출시 독서명언 포춘쿠키를 나눠주는 행사 등을 준비했다.

 

사직도서관은 어린이 대상 송혜승 작가와의 만남독서가방 만들기 성인 대상 부모교육-내아이가 학교폭력의 가해자가 된다면을 줌(ZOOM)으로 진행한다. 이와 함께 추천도서 목록 배부, 도서 연체 탈출 등도 마련했다.

 

산수도서관은 청소년과 성인을 대상으로 김대혁 작가와 함께하는 랜선 북콘서트ZOOM으로 진행하며 환경 관련 도서 전시 도서 두배 대출 등을 마련했다.

 

작가 강연과 공연 등 일부 행사는 사전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의 문화행사에서 각 도서관별로 하면 된다.(참가비 무료)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참여신청 바로가기 :

https://citylib.gwangju.kr/main/clturReq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무등(613-7727), 사직(613-7776), 산수(613-7812)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