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대표도서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현재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시립도서관, 제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무등문헌정보과 카테고리 : 공통 조회수 : 617

시립도서관, 57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 강연전시체험 등 다양, 2일부터 참가 신청

 

광주광역시립도서관은 제57회 도서관주간(4.12.~18.)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각 도서관 프로그램을 보면, 무등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 3~6학년 대상으로 이서우 그림책 작가 강연밴드(BAND)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며, ‘독서명언 포토존 & 원화 전시’, ‘추천 도서목록 배부등을 준비했다.

 

사직도서관에서는 성인을 대상으로 한 공예품 만들기 체험인 포근포근 스칸디아모스 체험’, 6~7세 유아와 가족이 참여하는 색종이 고이접어 나빌레라’, 인테리어와 집 정리 관련 집돌이, 집순이를 위한 도서 전시를 운영한다.

 

산수도서관에서는 ()광주비엔날레 조사라 강사의 비엔날레와 현대미술 특강ZOOM을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다문화·영어 팝업북 전시’, ‘도서 두배 대출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여 신청은 2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의 문화행사-문화강좌신청에서 접수한다.(일부 프로그램은 사전 신청)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s://citylib.gwangju.kr/main/clturReq

 

최경화 시립도서관장은 모든 대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운영한다주민들이 행사를 통해 책과 더 가까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무등(613-7727), 사직(613-7776), 산수(613-7812)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