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도서관 대표도서관

광주광역시립도서관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현재메뉴

열린마당 보도자료

시립도서관, 인문학 강좌「임의진의 세상의 모든 노래」운영

무등문헌정보과 카테고리 : 무등 조회수 : 623

 

시립도서관, 인문학 강좌임의진의 세상의 모든 노래운영

시립도서관전남대학교 철학연구교육센터협력

 

 

광주광역시립도서관(무등)은 전남대학교 철학연구교육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인문학 강좌 임의진의 세상의 모든 노래를 운영한다.

 

초청강사 임의진은 시인이자 월드뮤직 전문가로 국내에는 생소한 월드뮤직을 소개하고 전파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여행자의 노래>, <쿠바여행>, <러시아여행>, <노르웨이의 길>, <커피여행>, <와인여행> 등의 음반을 펴냈으며, 아울로스 미디어의 월드뮤직 담당자로 협력하고 있다.

 

강좌는 56일부터 624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매주 금요일 10시 무등도서관에서 대면으로 운영하며, 중남미 음악부터 클래식, 재즈, 흑인블루스, 보사노바, 대중음악까지 세상의 모든 노래를 다룰 예정이다.

 

강좌의 참여 접수는 41일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의 문화행사메뉴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수강료는 무료다. 강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참여신청 바로가기 : https://citylib.gwangju.kr/main/clturReq

 

 

 

 

백호승 시립도서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인문학 강좌를 통해 위로와 공감, 활력을 제공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무등도서관(613-7727) 으로 문의하면 된다. <>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